고객중심 서비스 마인드셋 '다시찾는 매장' KT CS교육 박원영 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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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cs강사 출강 기업 CS 교육 기업 cs 교육 컨설팅 cs교육컨설팅 cs컨설팅 CS컨설팅 강의 프로그램 기관 업체 고객서비스 인식전환 프로젝트 – 고객에게 가치를 설명하는 시대를 연 교육박원영 강사의 주요 교육 내용 소개를 위해 대표적으로 진행된 지난 교육 과정을 안내합니다.WYP교육컨설팅“2024년, KT는 ‘고객’을 새롭게 정의했습니다”KT의 전국 지사 직원분들과 함께2024년 한 해 동안 무려 수십 차수에 걸친 서비스 교육 여정을 함께했습니다.한두 번의 교육이 아닌, 상반기와 하반기를 나누어 전국 단위로 진행된 인식 전환 교육.그리고 교육이 끝난 이후에도 연장 요청으로 계속 cs교육 기업cs교육 기업CS교육 CS교육 cs강사 출강 기업 CS 교육 기업 cs 교육 컨설팅 cs교육컨설팅 cs컨설팅 CS컨설팅 강의 프로그램 기관 업체 추가된 과정.이건 단순한 서비스 응대 교육이 아니었습니다.‘KT가 어떤 기업으로 기억될 것인가’에 대한 정체성 교육이었습니다.고객은 상품이 아니라 ‘의미’를 원합니다KT의 서비스는 더 이상 기술력만으로 평가되지 않습니다.고객은 “이게 어떤 의미가 있는가?”,“왜 KT여야 하는가?”를 묻고 있습니다.그래서 이번 교육의 핵심은 단 하나였습니다“상품을 파는 게 아니라,고객에게 KT의 가치를 ‘설명’할 수 있는 직원이 되는 것.”이 교육은 ‘말하기’를 가르치지 않았습니다.‘생각의 구조’를 바꾸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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